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목과대 제2018-05호(긴급 재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9. 27(목) 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9.28.(금)10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9. 28(금) 11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 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중 전남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9월 19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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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목과대 제2018-04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9. 18(화) 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9.19.(수)10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9. 19(수) 11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 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중 전남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9월 14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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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긴급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수정 용역
목포과학대학교 공고 제2018-03호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수정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현장설명 일시 제안서제출 마감 일시 장 소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계획 수정 연구 용역 ․ 제안요청서 갈음 ․ 필요 시 추후 공지 2018.9.21(금) 17:00 기획처 2.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수정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1.7일 까지 다. 사업예산 : 금 70,000,000원(VAT포함) 라. 제안서 마감 일시 : 2018.9.21(금) 17:00  마. 제안서 제출 장소 : 목포과학대학교 기획처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정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기타자격조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서(가격제안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필요시) 1부 마. 인감증명서(필요시) 1부 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사. 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 이내)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자. 제안서 7부 ※ 기타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동법 제38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64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 학에 귀속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용역 입찰에 관련하여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사항문의 : 061-270-277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9월 14일 목포과학대학교  
2018.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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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연구관, 보건관 강의실 및 실습실 LED등 교체공사
  목과대 산학협력단 제2018-03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연구관, 보건관 강의실 및 실습실 LED등 교체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8. 20(월) 11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8.21(화)15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8. 21(화) 16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6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공사와 관련된 면허증 및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중 전라남도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이성훈 (061-270-2877, fax : 061-270-2575)     2018년 08월 16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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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디자인1관 1층 비학위강의실 레노베이션공사
목과대 산학협력단 제2018-02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디자인1관 1층 비학위강의실 레노베이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8. 6(월) 11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8.07(화)10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8. 07(화) 11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4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중 전라남도 목포시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8월 01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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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간호학과 실험실습기자재 입찰
목과대 기획처 입찰공고(2018-01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목포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기자재 (외과용 스크럽 2인용 外 6종) 2) 주요일정 스펙검토확인서 및 입찰서류 제출기한 입찰(개찰) 일시 비 고 2018년 08월 02일(목) 14:00까지 기획처(본관4층) 2018년 08월 02일(목) 16:00 진리관2 웰빙플러스실(301호)   3) 구입목록 : 입찰공고 기획처 제2018-01호 “규격서”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 체로서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목포시에 소재한(본사)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에 의료기기제조 및 의료기 판매업으로 등록한업체 3)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스펙검토확인서 제출한 업체   3. 입찰방법 : 2단계 제한경쟁입찰[스펙검토에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   4. 낙찰자 결졍 : 입찰금액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와 입찰이행증권을 통해 입찰 등록 서류를 지정된 시간까지 입찰 등록장소에서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2)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대학 본관 4층 기획처로 방문바랍니다.   6. 스펙검토 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 2018년 08월 02일(목) 14:00까지,기획처 구매팀(우편접수 불가,직접제출) 2) 붙임 양식의 「스펙검토확인서」를 작성,스펙검토자의 확인 서명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품목개요(규격 등),제조사명,모텔명,세부사양을 상세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4) 기재란 부족시 2장 이상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5) 제품 카탈로그를 첨부해야 하며, 카탈로그에 입찰참가 업체명 기재후 인감날인 바랍니다. 6) 「스펙검토 확인서」전체 페이지를 업체 인감으로 앞뒤 간인 바랍니다. 7)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심사불가 처리함 ①스펙검토 확인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및 불충분 ②제출자료의 내용이 실제와 불인치 ③입증자료 미첨부 등 8)스펙검토자 : 간호학과 교수 현은희(061-270-2735), 박은희(061-270-2736),곽명희(061-270-2761) 최미녀(061-270-2750) 7. 입찰참가신청 서류 1)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③ 의료기기판매업 또는 의료기기 제조업신고증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⑥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⑦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1부 ⑧ 청렴이행각서 1부 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8. 가격입찰 참가서류(현장제출) 1)제출서류 ①가격입찰서(밀봉하여 제출) 1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 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동법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1.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 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 합니다. 5)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0.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관련 : 구매담당 주석환 (061-270-2577) 2) 규격서 등 : 간호학과 교수 현은희(061-270-2735), 박은희(061-270-2736),곽명희(061-270-2761) 최미녀(061-270-2750)   2018년 07월 26일   목 포 과 학 대 학 교  
2018.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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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물리치료과 기자재 (은침자극치료기 外 2종
목과대산학협력단 입찰공고(2018-01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목포과학대학교 물리치료과 기자재 (은침자극치료기 外 2종) 2) 주요일정 스펙검토확인서 및 입찰서류 제출기한 입찰(개찰) 일시 비 고 2018년 08월 02일(목) 14:00까지 기획처(본관4층) 2018년 08월 02일(목) 15:00 진리관2 웰빙플러스실(301호)   3) 구입목록 : 입찰공고 제2018-01호 “규격서”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 체로서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목포시에 소재한(본사)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에 의료기기제조 및 의료기 판매업으로 등록한업체 3)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스펙검토확인서 제출한 업체   3. 입찰방법 : 2단계 제한경쟁입찰[스펙검토에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   4. 낙찰자 결졍 : 입찰금액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와 입찰이행증권을 통해 입찰 등록 서류를 지정된 시간까지 입찰 등록장소에서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2)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대학 본관 4층 기획처로 방문바랍니다.   6. 스펙검토 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 2018년 08월 02일(목) 14:00까지,기획처 구매팀(우편접수 불가,직접제출) 2) 붙임 양식의 「스펙검토확인서」를 작성,스펙검토자의 확인 서명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품목개요(규격 등),제조사명,모텔명,세부사양을 상세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4) 기재란 부족시 2장 이상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5) 제품 카탈로그를 첨부해야 하며, 카탈로그에 입찰참가 업체명 기재후 인감날인 바랍니다. 6) 「스펙검토 확인서」전체 페이지를 업체 인감으로 앞뒤 간인 바랍니다. 7)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심사불가 처리함 ①스펙검토 확인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및 불충분 ②제출자료의 내용이 실제와 불인치 ③입증자료 미첨부 등 8)스펙검토자 : 물리치료과 교수 서연순(061-270-2523),박종철(061-270-2743) 7. 입찰참가신청 서류 1)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③ 의료기기판매업 또는 의료기기 제조업신고증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⑥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⑦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1부 ⑧ 청렴이행각서 1부 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8. 가격입찰 참가서류(현장제출) 1)제출서류 ①가격입찰서(밀봉하여 제출) 1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 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동법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1.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 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 합니다. 5)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0.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관련 : 구매담당 주석환 (061-270-2577) 2) 규격서 등 : 물리치료과 교수 서연순(061-270-2523),박종철(061-270-2743)   2018년 07월 26일   목 포 과 학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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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생활관 에어컨 청소용역
목과대 제2018-0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생활관 에어컨 청소용역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7. 13(금) 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7.16(월)09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7. 16(월) 10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자 중 광주, 전남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7월 09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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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