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교과 비교과 과정 통합에 따른 평직처 시스템 및 이력관리 고도화 공고
목과대 산학협력단 2018-006   입 찰 공 고 1. 사업 개요 가. 용 역 명 : 교과 비교과 과정 통합에 따른 평직처 시스템 및 이력관리 고도화 - 입찰건명 : 교과 비교과 과정 통합에 따른 평직처 시스템 및 이력관리 고도화 나. 위탁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위탁기간 : 계약일로부터 100일 라. 예산금액 : 금 칠천만원정 (₩70,000,000원정, 부가세포함)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12/04(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참가신청 접수(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2/04(화)~12/12(수) 15:00 까지 본 대학 웰빙관 2층 정보관리소방문 또는 우편 제출 3 제안서와 입찰가격 평가 및 심사 12/13(목) 서면평가 본 대학 4 업체선정 결과 12/13(목) 본 대학 5 협상성립에 따른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자체평가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요청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기준 가격은 우선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하되 예정가격의 범위 내에서 정하여야 함. ○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을 제안한 협상 대상자에 대해서는 예정가격이내에서 금액을 조정하여 협상하도록 요구 할 수 있으며, 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제안서 평가결과와 관계없이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할 수 있음 ○ 1순위 협상대상자는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계약)조건과 동일 조건으로 협상하며 협상(동의) 결렬시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함.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참조)   2)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각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 각1부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6) 입찰보증증권 : 투찰금액의 5% 이상 납입   7) 사업제안서 8부 (제안서 파일은 CD로 제작 후 제출)   8) 최근 2개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 각1부(붙임 참조)   9) 신용평가등급확인서(붙임 참조) 10) 가격제안서(붙임 참조) 11) 보안 서약서 및 정보 누출금지 확약서(붙임 참조) 12)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문의처 가. 담당부서 : 목포과학대학교 정보관리소 나. 담당자 및 연락처 : 정보관리소 이상욱(☎061-270-2504)   2018 년 12 월 04 일   목 포 과 학 대 학 산 학 협 력 단 장  
2018.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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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NEW 2018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재공고
목과대 산학협력단 2018-005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용 역 명 : 2018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재공고 - 입찰건명 : 2018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나. 위탁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위탁기간 : 2018년 11월 ~2019년 02월 라. 예산금액 : 금 이천사백만원정 (₩24,000,000원정, 부가세포함)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11/06(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1/06(화)~ 11/12(월) 14:00 까지 본 대학 5층 평생직업교육처 방문 또는 우편 제출 3 제안서와 입찰가격 평가 및 심사 11/13(화) 서면평가 본 대학 4 업체선정 결과 11/13(화) 본 대학 5 협상성립에 따른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자체평가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요청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가 80점과 예산 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참조 나. 입찰대리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일 포함) 각 1부 다. 제안서 7부 라.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CD 또는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1부 (별도 봉투 속에 밀봉).【서식7】참조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치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카. 정보 비공개 동의서, 서약서 각1부.【서식8】참조,【서식9】참조 타. 입찰보증금 (※ 참조 : 목포과학대학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411-82-08284) -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바람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문의처 가. 담당부서 :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처 나. 담당자 및 연락처 : 평생직업교육처 박선옥(☎061-270-2518)   2018 년 11 월 05 일    목 포 과 학 대 학 산 학 협 력 단 장
2018.11.06
33
입찰
2018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공고
목과대 산학협력단 2018-004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용 역 명 : 2018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공고 - 입찰건명 : 2018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나. 위탁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위탁기간 : 2018년 11월 ~2019년 02월 라. 예산금액 : 금 이천사백만원정 (₩24,000,000원정, 부가세포함)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10/30(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0/30(화)~ 11/05(월) 14:00 까지 본 대학 5층 평생직업교육처 방문 또는 우편 제출 3 제안서와 입찰가격 평가 및 심사 11/06(화) 업체별 프리젠테이션 발표 평가 (15분 이내) 본 대학 4 업체선정 결과 11/07(수) 본 대학 5 협상성립에 따른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자체평가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요청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가 80점과 예산 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참조 나. 입찰대리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일 포함) 각 1부 다. 제안서 7부 라.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CD 또는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1부 (별도 봉투 속에 밀봉).【서식7】참조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치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카. 정보 비공개 동의서, 서약서 각1부.【서식8】참조,【서식9】참조 타. 입찰보증금 (※ 참조 : 목포과학대학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411-82-08284) -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바람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문의처 가. 담당부서 :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처 나. 담당자 및 연락처 : 평생직업교육처 박선옥(☎061-270-2518)   2018 년 10 월 29 일    목 포 과 학 대 학 산 학 협 력 단 장
2018.10.30
53
입찰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목과대 제2018-05호(긴급 재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9. 27(목) 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9.28.(금)10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9. 28(금) 11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 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중 전남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9월 19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9.21
100
입찰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목과대 제2018-04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9. 18(화) 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9.19.(수)10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9. 19(수) 11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 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중 전남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9월 14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9.14
162
입찰
긴급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수정 용역
목포과학대학교 공고 제2018-03호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수정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현장설명 일시 제안서제출 마감 일시 장 소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계획 수정 연구 용역 ․ 제안요청서 갈음 ․ 필요 시 추후 공지 2018.9.21(금) 17:00 기획처 2.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목포과학대학교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수정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1.7일 까지 다. 사업예산 : 금 70,000,000원(VAT포함) 라. 제안서 마감 일시 : 2018.9.21(금) 17:00  마. 제안서 제출 장소 : 목포과학대학교 기획처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정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기타자격조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서(가격제안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필요시) 1부 마. 인감증명서(필요시) 1부 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사. 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 이내)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자. 제안서 7부 ※ 기타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동법 제38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64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 학에 귀속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용역 입찰에 관련하여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사항문의 : 061-270-277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9월 14일 목포과학대학교  
2018.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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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연구관, 보건관 강의실 및 실습실 LED등 교체공사
  목과대 산학협력단 제2018-03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연구관, 보건관 강의실 및 실습실 LED등 교체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8. 20(월) 11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8.21(화)15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8. 21(화) 16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6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공사와 관련된 면허증 및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중 전라남도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이성훈 (061-270-2877, fax : 061-270-2575)     2018년 08월 16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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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디자인1관 1층 비학위강의실 레노베이션공사
목과대 산학협력단 제2018-02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디자인1관 1층 비학위강의실 레노베이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8. 6(월) 11시 행정지원처(시설) 2018.08.07(화)10시30분 행정지원처(시설) 2018. 08. 07(화) 11시 진리2관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4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중 전라남도 목포시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년 08월 01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8.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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